千葉県松戸市・柏市 | お車の事なら何でもお気軽にご相談下さい!【フジタ自動車】

ブログ

춘추전국이야기 다운로드

2020年2月7日

“봄, 여름, 가을, 겨울의 무대인 은하계… 봄은 경상북도 청송군의 주산지 연못 꼭대기에 떠있는 인위적으로 지어진 세트입니다. 약 200년 전에 만들어진 주산지 연못(36°21′45.70″N 129°11′22.91″E/36.3626944°N 129.1896972°E/ 36.3626944; 129.1896972)은 인공 호수에 반사되어 있습니다. 100년이 넘는 세월이 흘러도 해안을 따라 자라는 신비로운 기운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LJ 필름은 6개월간의 협상을 통해 환경부를 설득한 후 세트 를 만들 수 있는 허가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4] 봄, 여름, 가을, 겨울… 그리고 봄은 리뷰 애그리게이터 로튼 토마토에 95 %의 “신선한”등급을 유지하고 메타 크리틱에 100 중 85 를 들고 영화 평론가에 의해 찬사를 받았다. [5] [6] 뉴욕의 피터 라이너는 영화의 “고요한 아름다움”을 칭찬하며 “김은 감성에 집착하지 않고 자연과 삶의 통로를 높인다. 그는 이빨과 발톱을 보고 초월을 본다. 이것이 불교의 속성이든, 나는 말할 수 없지만,이 영화가 남긴 인상은 심오합니다 : 여기에 모든 것을 보는 예술가입니다.” [7] 제임스 베라디넬리는 영화의 속도는 “의도적이지만, 영화의 감정적 태피스트리에는 너무 풍부해서 무디거나 그려진 것으로 간주될 수 없다” 고 썼다. […] 이 영화는 우리가 어떻게 살아가고 있는지, 그리고 시간의 물결처럼 행동이 몇 년 후 예상치 못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지에 대한 의문을 제기합니다.” 베라디넬리는 또한 “완벽하게 구성된 샷은 감정적으로 공명하는 이야기를 증폭시켰다”고 밝혔다. [8] 2016년 가을과 2017년 겨울이후, 알리 스미스의 예상 사중주 세 번째 소설은 새로운 삶의 계절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지만, 이전 소설보다 더 어둡고 어두운 책이다. 빠른 속도로 작성 및 출판된 세 가지 모두 현재 사건에 가깝게 다가와 야했습니다. 가을을 열었던 EU 국민투표로 결정된 분열은 지난 3년 동안 만 강화되었으며, 우리의 작은 섬 갈등과 기후 변화 세력을 넘어서는 것은 그들의 가정에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모여들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반세기 가넘는 경력을 쌓아온 작가에게 이 소설은 어둠 속에서 풀리는 씨앗처럼 점차 커널을 드러내며 희망의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한 캐릭터는 “진정한 희망은 사실 희망이 없다”고 말합니다. 봄의 주관 예술 정신은 타키타 딘(Tacita Dean)으로, 7미터 너비의 분필로 칠판에 그려진 몬타폰 레터(Montafon Letter)를 통해 처음 소개된 것으로, “벽이 산이 되었고 산이 일종의 벽이 되었다”는 거대한 산의 그림을 통해 소개되었으며, 눈사태가 관객을 향해 울려 퍼지면서 “그 순간을 간직하여 그 순간을 이해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브렉시트의 영향, 기후 붕괴의 엄청난 영향, 그리고 정치적 마비가 영국과 더 넓은 세계를 뒤흔들 것입니다. 이것은 “끔찍한, 본 것”입니다 : 보티 또는 헵워스의 시원한 수수께끼의 다채로운 활기와는 거리가 멀다.

  • アーカイブ

  • カテゴリー

    • カテゴリーなし